구례 산수유꽃축제 버드리품바 공연일정

2019년에 들어와서 버드리님의 첫 축제공연 일정이 잡혔습니다. 구례 산수유축제에서 봄바람과 산수유 꽃향기를 맡으며 버드리님의 신나는 공연을 구경할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일정은 3월 9일부터 축제 마지막 날인 24일까지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례 산수유꽃축제 버드리공연일정


공연장소: 전남 구례군 산동면 탑정리 895-4 (주유소 뒤편)

공연시간: 3월 9일 ~ 3월 24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까지


장소에 관해서 상세지도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산수유 꽃축제 버드리 공연장소

위 사진에서 에스오일 주유소 옆으로 넓은 공터가 있습니다. 버드리님의 공연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산수유꽃축제 장소와 버드리공연 장소 거리

구례 산수유꽃축제 장소와 버드리님의 공연 장소가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 거리 상으로 1.6km 떨어져 있어 축제 장소에서 천천히 걸으며 주위 풍경도 감상하면서 오시다 보면 금방 도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이번 버드리님의 공연장소인 구례 산수유꽃축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례 산수유꽃축제란?

1999년부터 국내 최대 산수유 마을인 전남 구례군 산동면에서 매년 3월에 열리는 구례 산수유꿏축제는 올해로 20번째를 맡고 있습니다. 이 축제는 변하지 않는 사랑을 맹세하기 위해 산수유 꽃과 열매를 연인에게 선물하는 풍습을 축제로 발전시킨 것입니다. 이곳 구례군 산동면에서는 자생하는 수십만 그루의 산수유나무 꽃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구례 산수유꽃1


구례 산수유꽃2


구례 산수유꽃3




축제개요

이번 축제는 제20회 구례 산수유꽃축제로써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기간은 3월 16일부터 3월 24일까지 9일간 진행됩니다. 하지만 우리의 버드리님의 공연은 그보다 앞서 3월 9일부터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축제는 공식행사와 공연문화행사, 체험행사, 전시 및 판매행사 그리고 부대행사로 나눠 진행될 예정입니다. 각각의 행사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축제 이모저모

3월 16일 오전 10시 30분 풍년기원제와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매일 열립니다. 3월 24일 오후 4시에 열리는 산수유 열린무대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이 내릴 예정입니다.  


구례 산수유꽃축제 일정


공식행사

구례 산수유꽃축제 프로그램

공식행사는 3월 16일 축제 첫날에 풍년기원제와 개막행사가 있습니다. 이 행사에 많은 인파가 모여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연문화행사

구례 산수유꽃축제 공연프로그램

이번 구례 산수유꽃축제는 다른 축제와 비교하여 많은 공연행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막공연, 개막 식전공연, 작은 음악회, 국가무형문화재 농악한마당, 읍면 농악단공연, 포크콘서트, 남도 전통춤가락의 멋과 소리, 구례합창단, 지팝밴드, 산수유 열린 무대 등 많은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체험행사

구례 산수유꽃축제 체험행사

축제에서 체험행사는 빠져서는 안 될 프로그램입니다. 산수유 꽃길따라 봄 마중, 산수유 떡 만들기 체험 및 경연행사, 코스프레 의상체험, 유아 놀이 체험, 산수유 디지털아트체험, 영원불변의 하트지 남기기, 사랑의 열쇠 걸기, 찾아가는 놀이마당에 참여하여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전시판매행사

구례 산수유꽃축제 전시프로그램

산수유와 관련된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산수유 와플, 아이스크림 만들기, 산수유 에이드, 라떼, 슬러시 만들기, 산수유 호떡 만들기, 산수유 떡메치기, 산수유 차 시음회, 산수유 홍보영상관, 농특산품 판매장터, 관광구례 사진전시회 향토음식점 등을 통해 산수유 관련 음식이나 상품들을 구경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대행사

구례 산수유꽃축제 부대행사

이번 구례 산수유꽃축제 기간 동안 몇 가지 부대행사가 열립니다. 구례 찍고 산수유 먹고, 산수유 캐릭터포퍼먼스, 사진 인화서비스, 지리산국립공원 홍보관,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 홍보관, 구례자연드림파크 홍보관, 농산물품질 관리원 홍보관, 농업유산 산수유학교에 대해서 참여하여 풍성한 경험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축제 오는 길

축제 장소는 전라남도 구례군 산동면 상관1길 45 입니다. 차량으로 오실 분은 이 주소를 입력하고 오시면 됩니다.

그밖에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아래의 url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gurye.go.kr/sanflower/pds/07/index.jsp




이 영상은 버드리님의 3월 9일 공연을 유튜버 금강산님의 영상입니다. 한번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