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몇 분 안 되지만 그동안 꾸준히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경비업 관련 포스팅이 너무 뜸했었습니다. 이 점은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너무 죄송스러운 생각밖에 없습니다. 제가 블로그 활동을 하는데 흥미를 잃거나 게을러져서 포스팅을 안 한 것이 아니라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이 블로그의 주된 주제는 경비업입니다. 경비업 담당자, 경비업 담당자라면 알아야 할 부분들, 처음 경비원이 되려는 분들, 경비지도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제가 알고 있고 경험한 것들을 공유하고, 저 자신에게도 다시 공부할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얼마 안 되는 기간 동안 블로그를 써내러 오다 보니 어느새 블로그 포스팅의 소제 고갈을 통감합니다. 사실 경비업 관련 주제는 차고 넘칠 텐데 제 개인적인 한계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주목적은 제가 경험하거나 알고 있는 것을 공유하는 것도 있지만, 글을 쓰면서 제 지식을 정리하게 되고 새로운 것을 알게 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과 블로그 운영자 모두를 위한 블로그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블로그 글의 소제 고갈에 대해서 구독자님들에게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앞으로 블로그 포스팅의 주제에 대해 제가 다루었으면 하는 것들을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즉시 반영하여 그것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우리 경비업법과 일본의 경비업법을 비교, 분석하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 경비업법은 일본의 경비업법과 유사한 점이 많지만 다른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그것들을 분석해서 앞으로 우리 경비업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해 보는 기회를 얻어나갈 계획입니다. 


경비지도사 자격시험을 준비 중인 분 중에서 1차 과목 중 법학개론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앞으로 각 단원별로 핵심되는 부분과 그것에 대한 기출문제를 포스팅할 것을 구상 중입니다. 


여러분들의 좋은 의견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